자유와 책임

가장 다니고 싶고 재밌는 회사, 아침에 일어나서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할 수 있는 회사는 어떤 회사일까요? 돈을 많이 주는 회사도. 복지가 좋은 회사도 아닙니다. 뭔가 이루어지는 느낌. 변화하는 느낌. 내가 만드는 제품/내가 만드는 회사가 하루 하루 달라져 가는 모습을 볼 때 가장 회사는 다닐 만 해집니다. 우리는 다니고 싶은, 재미있는 펀플로를 만들기 위해 우리 스스로가 자유를 누리고, 책임을 지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최고의 인재

우리는 최고의 사람들만 뽑습니다. 들어오기는 힘들어도 들어오면 멋진 사람들과 함께 일하면서 매일 변화하는 자신을 느낄수 있습니다.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자유롭게 자신을 관리하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이 명확하며 항상 배움을 갈구합니다. 물론 이에 맞는 최고의 대우를 합니다.

최고의 결과물

극강의 퍼포먼스, 최고의 결과물을 내기 위한 모든 것을 지원합니다. 출퇴근/휴가는 원하는 만큼 사용하며, 원하는 장비를 제공하고, 배우고 싶은 분야에 대한 교육을 지원합니다.
끊임없이 의견을 개진하고 토론할 수 있도록 회의보다 대화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결론적으로 최고의 결과를 추구하는 것이 직원과 회사 모두에게 이득이 됩니다.

끊임없는 개선

오랜시간동안 공들인 제품의 완성보다는 제품의 끊임없는 개선을 지원합니다. 제품을 겁없이 보여주고, 피드백을 두려워하지 않고 실망하지 않으며 다시 만들기 시작합니다.
세상은 계속 변하고 완벽은 없습니다. 끊임없이 완벽을 추구할 뿐입니다. 

다양성 존중

같은 회사에서 같은 프로젝트를 하지만, 우리는 모두 다른 사람입니다. 각기 좋아하는 것도 다르고, 원하는 것도 다르죠. 우리는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배려하고 존중합니다. 각자 개인의 취미활동을 장려하며, 이런 즐거운 경험이 많아질수록 우리는 더 창의적이고 능률적으로 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좋아하는 일을 할때의 몰입감과 성취감이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춰준다고 믿습니다.

멋진 일터와 끝내주는 동료들

좋은 복지란 어떤 것일까요? 데이케어, 에스프레소기계, 건강보험, 탁구대, 멋진 사무실. 그리고 높은 연봉이 아닙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최고의 근무복지는, 최고의 동료들을 끌어들임으로서 서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또한 주체적으로 움직이며 스스로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결과 중심의 근무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좋은 동료

여러 업무 환경 모두 중요하겠지만 그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업무 환경은 좋은 동료들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나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동료들과 함께 일하고 배울 수 있고 성장할 수 있다는 것 만큼 재밌는 환경은 없을 것입니다.

자율근무, 자율휴가

9시간을 채워야만, 9시에 출근을 해야만 회사에서 최고의 결과를 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본인에게 잘 맞는 업무 시간을 본인 스스로 정하고 업무를 하는 것이 최선이 아닌 최고의 결과를 를 낼 수 있다고 믿기에 펀플로는 출퇴근 시간 및 휴가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점심 저녁 식사 지원

회사에 있는 시간을 좀 더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만들기 위해서 점심/저녁 식사를 지원하며, 구로 디지털단지의 중심에서 여러가지 다양한 숨겨진(?) 밥집들을 다녀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환경 지원

아주 사소하고 조그맣게 보이는 불편함이 업무 효율에 얼마나 영향을 많이 미칠 수 있는지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넓은 사무 공간과 고효율의 장비를 아낌없이 지원하는 것이 업무 효율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도 잘 알고 있죠. 펀플로는 4K 27 인치 모니터, 맥북 프로 레티나 15인치, 기계식 키보드 등 일괄적인 장비지원보다는 본인이 가장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지원

내가 만드는 게임을 즐기고 지속적으로 해보는 것은 무척 중요한 일입니다. 우리가 함께 만든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펀플로는 게임 결제 금액의 일부분을 지원하며, 매달 여러가지 게임 이벤트를 통하여 게임 플레이를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